추천 세미나
[모비아카데미][6차앵콜] 구글 애널리틱스로 퍼포먼스 성과 내기(~03/24) [모비아카데미][6차앵콜] 구글 애널리틱스로 퍼포먼스 성과 내기(~03/24)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6차앵콜] 구글 애널리틱스로 퍼포먼스 성과 내기(~03/24)수강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리뉴얼된 강의기본적인 핵심 이론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사전에 학습하고,오프라인에서는 실무에 최적화된 알짜배기 내용만 알려드립니다.온라인- GA의 기초 이론 학습은 ..
[모비아카데미][5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01/14) [모비아카데미][5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01/1···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5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01/14)구글 애널리틱스, 눈으로만 보고 있다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컨설팅&교육&실무 경험이 풍부한 구글 매니저와 함께 각종 세그먼트를 만들고, 쪼개고..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실습편 (~01/11) / 2회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실습편 (~01/11) / 2회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33PkOzS <<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11/27)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11/27)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 거짓 광고 성과 분석하기 (~9/26)광고주, 매체사, 판매자 모든 광고 퍼포먼스 생태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AD Fraud의 효과적인 대응 방법은 무엇일까요?여러 솔루션을 경험해 본 실무자의 ..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모비아카데미 이벤트 세미나마케팅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어떻게 해야 진짜 '잘'할 수 있을까요?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노력은 모든 마케터들의 과업이자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가장 ..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데이터가 부족해서 안돼""데이터가 부정확해서 그래"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 있지 마세요.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 단기간..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리터러시: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 스킬 (~8/21)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리터러시: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 스킬 (~8/21) MOBIACAD  
교육 데이터 리터러시 #광고성과분석 #보고서제작 그리고 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스킬데이터 리터리시란?:데이터의 가치를 뽑아내고 해석, 시각화 등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역량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리포트가 나오기 위해서는 잘 관리된 데이터와 해석 그리고 *효과적인 시각화가..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7/30)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7/30) MOBIACAD  
교육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앱스플라이어의 데이터 분석&활용 전략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있지 마세요.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역량입니다.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앱..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MOBIACAD  
교육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5/15)앱스플라이어의 데이터 분석&활용 전략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있지 마세요.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역량입니다.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
[모비아카데미]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3/27) [모비아카데미]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3/27) MOBIACAD  
세미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과는 이제 많은 광고주들이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적극 활용하여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라 ROI가 다를 때는 어떤 맞춤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까요?국내 최초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실행 가..
[모비아카데미]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11/22) [모비아카데미]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11/22) MOBIACAD  
교육 자연스러운 홍보와 효율적인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그래서 최근 광고주들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실행가이드를 공개합니다. 5년 간의 경험치와 데이터가 ..
[모비아카데미]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과 성과 분석(~10/17) [모비아카데미]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과 성과 분석(~10/17) MOBIACAD  
교육 "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앱 퍼포먼스 마케터를 지망하는 분들을 위해앱 마케팅의 꽃,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과 성과 분석을 위한 실무자 노하우를 공개합니다!단 기간에 실무 능력을 갖춘 앱 퍼포먼스 마케터로 거듭나보세요..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